개인접수신청
※ 시험 신청 안내 내용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- 원서 접수 마감시간은 접수 종료일 기준 17:00까지 입니다.(응시료 결제까지 완료되어야 정상적으로 접수됩니다.)
- 원서 접수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합니다.(단체 접수는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.)
- 한 회차에 중복 응시할 경우 마지막 응시한 과목으로 시험 응시가 됩니다.
- 합격 후 자격을 취득하신 분은 같은 과목의 시험을 재응시할 경우 마지막 응시한 시험의 점수로 갱신됩니다.
- 수험표는 수험표 공고 기간에 홈페이지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.
- 원서 접수 기간내에만 접수내역 수정이 가능합니다.(접수 마감 후 수정 불가)
- 원서의 입력 항목에 따라 지역 및 고사장 선택, 신상명세 입력, 본인사진을 등록합니다.
- 시험시간(좌석배정)은 컴퓨터에 의해 일괄 자동 배정되므로 개인 변심이나 타시험과 중복 등의 사유로 시험시간 변경 또는 시험장의 임의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따라서 타시험 또는 중요한 개인일정을 고려하여 시험날을 정확히 확인후 원서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.
- 원서 접수시 선택된 시험 장소는 최소 인원에 따라 변경 또는 통합될 수 있습니다. (별도 안내)
- 시험 전 상황에 따라 불가피하게 위치가 변경 될 시 별도 안내드립니다.
- 결제수단
- 개인 및 단체 : 무통장 입금
- 입금 계좌
- 하나은행 385-910004-72104 (예금주명:사단법인 글로벌아이씨티창제협회)
- 응시료
- 25,000원
- ※ 입금 확인은 마이페이지 > 응시 접수 내역 > 결제상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 ※ 입금 기한은 접수 종료일 기준 오후 5시까지 입금하시길 바랍니다.
- ※ 무통장 입금시 입금주명은 입금주명+휴대폰번호 뒷자리로 하여 입금하시길 바랍니다. (예시. 홍길동1234)
- ※ 입금 완료 후 고객센터 > 입금자 확인란에서 입금주명/휴대폰 번호 뒷자리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.
※ 검정 시험은 접수 후 취소(환불)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환불 기준
- 응시 접수 종료일(오후5시)까지 : 100%환불
- 응시 접수 종료일 이후 ~ 1주일 이내 : 50%환불
- 응시 접수 종료일 후 1주일 이후 : 0%환불
- 환불 신청
- 인터넷 신청 (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취소/환불 신청)
- 환불 신청서 작성 후 수험자가 메일로 신청(메일 : info@giia.or.kr)
※ 환불하실 경우, 금융거래 수수료(금융사마다 상이)를 제외한 환불비용이 이체됩니다.